입소문난 하남 ‘천안여성전용마사지’ 50% 특별할인 이벤트 실시

입소문난 하남 ‘천안여성전용마사지’ 50% 특별할인 이벤트 실시

입소문난 하남 ‘천안여성전용마사지’ 50% 특별할인 이벤트 실시

Blog Article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로 소재 ‘원령 마사지’가 봄맞이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령 마사지’에서 전신 2시간 코스를 주야 24시간 50% 할인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남 마사지샵 ‘원령마사지’에서는 오랜 경력의 실력 있는 전문 마사지 관리사가 전신 아로마 마사지부터 발마사지, 등아로마마사지, 경락마사지, 피부관리와 체형관리 코스 등을 진행해 전문적인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은 커플마사지를 제공하는 마사지샵 으로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나 데이트장소로도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또 아로마 마사지와 스포츠마사지, 중국마사지 등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부터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힐링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아로마마사지는 마사지가 주는 기본 효능과 아로마오일의 효능이 합쳐져서 마사지 효과가 배가 되는 마사지 법이다. 아로마마사지는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피부를 매끈하게 하며 심신의 안정을 도모하고, 에센셜 오일의 향기와 약효가 피부를 통해 직접 전달되어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강동구와 남양주, 구리에서도 입소문이 나서 천호동과 길동의 단골고객이 많다는 ‘원령마사지’는 바쁜 고객들을 위해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마사지샵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항상 청결하게 유지되어 마사지를 받으러 오는 고객들에게 여유와 힐링을 제공한다.

풍산지구 ‘원령마사지’의 전선자 대표는 “마사지는 마사지라고 해서 피로만을 푸는 것이 아닌 외적인 아름다움까지 풀어주는 것이다”며 “바쁘고 지치는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풀고 싶어 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24시 주.야 상관없이 전신마사지 할인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전했다.

하남 ‘원령마사지’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 및 상담 문의는 경기 하남시 덕풍동 ‘원령마사지’로 천안여성전용마사지 하면 된다.

Report this page